HOME >NEWS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2024-11-29 01:29:32

프랑스와 스페인 이중국적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 현대차 ‘하늘을 나는 차세대 모빌리티 CES서 첫 공개현대차 ‘하늘 나는 車… 시속 200km 비행-수직 이착륙삼성-LG 부스 찾은 최태원… 두산-퀄컴 전시관 찾은 정의선 구독 라스베이거스=한재희 기자 hee@donga.현대모비스는 ‘차량용 투명 디스플레이를 공개했다.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9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 참여한 전장(차량용 전기·전자 장비) 업체인 하만 부스에서 차량 안전 솔루션 ‘레디 케어를 체험해 봤더니 나온 결과다.소니혼다모빌리티는 오픈AI와.LG전자가 CES에서 최초로 공개한 콘셉트카 ‘알파블은 순식간에 영화관.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이번 CES에서 새 단장을 해 공개한 전기 콘셉트카 ‘아필라의 뒷좌석에서 스크린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BMW는 향후 컨트롤러로 차량 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BMW는 아마존의 알렉사와 손잡고 각각 차량 내에 생성형 AI를 적용하겠다고 CES에서 밝혔다.

가볼 만한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해줄 수도 있다.공군사관학교를 졸업(28기 임관)한 뒤 수송기(L-2) 조종사로 활약하다 국방대 교수를 끝으로 대령으로 예편했고.

중앙포토 -기술적 한계는 없었나.피해를 감수할 수 있어야 국방이 제대로 굴러간다.

전파 교란) 등을 가동할 경우 국민의 불편이 우려되다 보니 가급적 최적화해서 관리하는 것으로 안다.북한 무인기가 폭탄을 탑재하거나 심지어 생화학무기를 서울 상공에 뿌린다는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